핸드폰 내구제 주의사항
 

핸드폰 내구제 하는법 (진행방법)


1) 전국 어디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안전하게 개통부터 판매까지 이용 가능하십니다!

 

 

 

 

2) 급하게 이용하셔야 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본인 확인 서류로 진행 하여 

급하신 자금 먼저 지급 받으시고 차후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방문드려 서류작성이 가능합니다.

 

 

 

 

3) 가장 걱정하시는 소액결제 및 유심의 경우는 

소액결제는 개통시 소액결제 차단 후 개통되며 

유심은 직접 관리를 기본으로 하며 고객님께서 유심관리를 희망하시면 

14일까지만 안전하게 통화내역 발생 후 빠른등기로 발송해 드립니다.

 

 

 

보증보험 할부한도 1인 출고가 400만원 한도내에서 4회선까지 였으나 

2017년 1월1일부터 6회선 600만원 한도로 변경되었습니다.

 

 

6회선까지 가능하지만 600만원이라는 한도안에서 가능하므로

4회선사용중인 단말기가 어떤건지에 따라 1회선만더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의 경우 개통 후 180일 이후부터 해지가 가능합니다.

180일 ( 만 6개월 ) 동안 현재 요금제로 잘 유지 하시다가 180일 이후 해지하시면 되구요~

 

 

 

해지 절차는 통신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SKT 의 경우, 당일까지 사용한 요금과 위약금을 납부 하신 후에 해지가 가능하며,

 

KT, LG U+의 경우, 당일까지 미납금만 없다면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 후 익월에 위약금과

당월 사용 요금이 청구됩니다.